메뉴를 건너 뛰고 페이지 본문으로 이동하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  •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

행정서비스헌장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카카오톡 공유
  • 카카오톡 공유
  • ※행정서비스 현장이란

    행정개혁시책의 일환으로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. 행정기관이 국민에게 행정서비스의 기준과 내용, 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, 잘못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, 이의 실현을 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
행정서비스헌장

  • 우리 서대문구 전 공무원은 구민 모두가 친절,공정,신속한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새롭게 인식하고 구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접수에서 처리까지 친절함과 최고의 편안함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
    • 우리는 민원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 고객께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투명하고 명확하게 제공하여 열린 행정을 실현하고 업무수행 시 개인정보를 보호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 매년 고객 만족도에 대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며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 불친절한 자세와 행정사무의 착오로 불편을 드린 경우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 수요일 자율복장 시 공무원의 신분에 맞는 활동하기 편한 복장을 갖추고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인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담당부서 : 보건행정팀
  • 연락처 : 02-330-8791
  •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  • 여러분들의 의견을 남겨주세요.

     확인